"불편 해소하고 변화 선도하는 도의원 되겠다"

: 양영수 후보 선거 사무소. 
: 양영수 후보 선거 사무소. 

 

제주시 아라동 을 선거구 진보당 양영수 도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 날인 28일 제주중앙교회 삼거리 아침 인사로 선거운동의 포문을 열었다.

양 후보는 “이날 아침인사엔 선거운동원뿐만 아니라 바쁜 출근길에도 짬을 낸 40여 명의 지지자가 함께 참여하는 등 규모 있고 활기차게 진행됐다”고 말했다.

이어 “주민을 위해 부지런히 일해왔다. 영평, 월평, 첨단, 아라2동 등 아라을 지역구에 꼭 필요한 맞춤정책과 비전도 충분히 갖고 있다”며 “일할 준비가 돼 있다. 제대로 일할 수 있게 양영수를 선택해달라”고 적극적 지지를 당부했다.

양 후보는 또 “저는 항상 주민 생활을 주의 깊게 살피고 있다"면서 "주민분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주민분들의 행복을 높이는 것이 정치의 본질이다. 변화를 선도하고 주민이 살기 좋은 영평, 월평, 첨단, 아라2동을 만들겠다”고 했다.

양 후보는 “하고 싶은 일이 많다. 어르신들이 목욕탕을 이용하려고 차를 타고 멀리 나가는 문제를 해결하는 등 생활 불편을 해소하고 주민 행복을 높이겠다”며 “육지에서 다 하는 어르신 이불 빨래를 도입하겠다”고 했다.

양 후보는 “청소년 등하교를 도울 학교와 영평, 월평, 첨단, 아라2동을 순환하는 학생 전용 통학버스를 도입하겠다”며 “주민 불편에 관심을 가지면 개선점이 보인다. 주민 삶에 정책이 있다. 주민의 삶을 개선하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언제나 진심을 담아 주민분들을 만나왔고, 가감 없는 고견을 듣고 있다”며 “주민들이 느끼는 불편을 해소하고 변화를 선도하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 양영수 후보 선거 사무소. 
: 양영수 후보 선거 사무소.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