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부터 다른 청정제주 토니오의 제주흑돼지

제주 유일의 지상파 민영방송사인 ㈜제주방송(대표이사 탁윤태/이하 JIBS제주방송)은자회사 ㈜제주채널의 플랫폼인 ‘NOW제주Plus’(www.nowjejuplus.co.kr)와 ‘NOW제주쇼핑’(www.nowjejushopping.com)을 서비스 하고 있다.

원료부터 다른 청정제주 흑돼지를 재료로 토니오셰프와최근 상품개발을 마쳤고6월21일 W홈쇼핑을 통해 첫 상품을 런칭한다.

‘토니오의 제주흑돼지’는한국을 대표하는 불고기를 비롯하여 제육주물럭과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함박스테이크 세트로 구성되었다.

‘토니오의 제주흑돼지’는 W홈쇼핑을 통해 6월21일과 29일 2회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NOW제주쇼핑’은 방송서비스를 기반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를 안정적인 생산공급과 상생을 통해 제주를 홍보하기 위한 유통 콘텐츠로 천혜의 자연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가장 신선하고,맛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소개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청정제주의 활광어로 만든 ‘어묵세트’, 화산암반수를 먹고 자란 제주의 대표축산물 ‘삼다수도야지’, 제주바다의 일등 해산물 전복으로 만든 ‘천혜복’ 등 다양한 제품을판매한다.그 밖에도 화장품(뷰티)등 인증절차의 강화를 통해 제주의 이미지를 키워 나갈 수 있는 보다 안전하고 엄선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1월 오픈한 ‘NOW제주Plus’는 현재 모바일 앱을 다운받거나 회원가입을 하면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지금 제주’ 코너에서는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함께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채널은 JIBS제주방송이 2017년 설립한 자회사로서 지난 9월15일도내 최초, 전국 두 번째로 IPTV(인터넷망을 이용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송·통신 융합서비스)인 ‘NOW제주TV’를 런칭, 개국한 이후 오직 제주만의 특화된 콘텐츠로 KT 올레TV의 전국 950만 가구에 전파를 송출하고 있다.

특히 ‘NOW제주TV’는 도내 방송사 최초로 제주의 자연과 역사, 문화 등의 특징을 소재로 웹드라마를 제작 방영하고 있으며, 제주의 실시간을 전하는 ‘클릭나우제주’, ‘삼다카페로드’ 등 제주의 각양각색의 모습을 전국으로 전파하고 있다.

올해 안에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TV와도 런칭이 예정되어 있어 현재 950만 시청가구수가 점차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통해 ‘NOW제주TV’는 명실상부한 전국채널로의 도약함은 물론 오직 제주만의 콘텐츠로 세계로 나아가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