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유권자 여러분께 드리는 글' 전해

▲ 김명만 후보 ⓒ제주인뉴스

사랑하는 이도2동·도남동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주도의원 선거 이도2동을(이도2동·도남동) 선거구에 출마한 기호 6번 김명만 후보(무소속)입니다.

우선 지난 선거운동 기간 정책을 알리기 위해 사용했던 확성기 소리 등으로 인한 불편을 감내하고 이해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선거운동 기간 동안 이도2동과 도남동 구석구석을 찾아다녔습니다.

저는 여러분께 재선의원으로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신과 원칙을 가지고 정책을 확실하게 추진해 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렸습니다.

특히 주민 한 분 한 분 만나 뵈는 과정에서 지역 민심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늘 잘해왔으니 믿는다’며 아낌없이 응원을 해 주셨습니다.

사랑하는 이도2동·도남동민 여러분!

6·13 지방선거 결정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는 바로 우리 동네를 위해 일할 지역일꾼을 뽑는 선거입니다.

저는 초선 의원 시절부터 ‘초심을 잃지 말자. 그리고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 되자’는 다짐을 늘 마음속에 새기고 실천해 왔습니다.

지역일꾼에게 있어 이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케케묵은 네거티브를 지양하고 정책선거를 통해 제시한 여러분들과의 약속은 반드시 실천해 그동안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습니다.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고향과 현재 정을 두고 살고 있는 동네가 살기 좋고 행복한 동네로 변모하길 바라는 것은 누구나 같은 마음일 것입니다.

공약을 꼼꼼히 살피신 후 어느 후보가 당선 되었을 때 이도2동과 도남동이 더 발전할지 판단하시고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