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골프장∙호텔∙ 면세점과 제휴하여 패키지와 자유여행 상품 구성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서비스 기업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PACIFICLINKS INTERNATIONAL)‘은 5월 13일 ‘2018 제주 프로젝트 골프 페스티벌’의 첫번째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첫번째 골프 페스티벌 행사는 5월 13일~5월 16일 일정으로 멤버십 회원 120여명을 포함, 동반객 및 가족 여행객들의 수까지 합산했을 때 약 150여명이 제주 골프여행을 위해 방문한다. 행사의 일정은 제주도 내 명문 골프장에서의 골프라운드 3회(B명문, 롯데 스카이힐 제주, 해비치 제주 골프클럽)와 제주만의 특별한 여행지 관광으로 이루어지며, 고객들을 위한 환영 만찬이 14일 프라자라마다 제주호텔 라마다 볼룸에서 열린다.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 회원들에게 제주도만의 특별한 여행지 소개와 계절별 맞춤형 여행 서비스 안내, 현장 이벤트 등 한국의 다양한 여행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의 제주 프로젝트 골프 행사는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 간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의 중국 회원을 제주에 초청하는 골프여행 프로모션이며, 골프를 중심으로 항공, 숙박, 식사, 다양한 체험 행사, 쇼핑 등을 포함, 관광객들이 제주만의 매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토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프와 연계한 패키지 여행 상품과 자유여행 상품을 구성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 4박 5일 상품으로 기본 구성이 되어 있으며 골프 라운드는 총 3회 포함되어 있다. 자유여행 상품은 공항, 호텔, 골프장, 쇼핑 등 제주 지역 제휴 파트너사와 연계해 진행하며, 개별 이동시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각 파트너사에서 전용 서비스 데스크를 운영하고, 이동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 골프 페스티벌은 5월 14일부터 매주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 멤버십 고객 120여명 규모로 5월과 6월 약 1,000여명이 주단위로 방문(5월 13일, 5월 21일, 5월 27일, 6월 3일, 6월 12일, 6월 17일, 6월 24일), 7월~9월에는 약 2,000여명으로 총 3,000여명이 제주도 방문이 예상되며, 예외적으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인 7월과 8월에는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아 단체여행 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여행을 위한 프로그램 구성과 다양한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제주 지역 유명 골프장인 제주 테디밸리 CC(이하 CC생략), 해비치, 라온, 롯데 스카이힐과 제휴를 맺고, 제주 신라, 롯데, 해비치, 프라자라마다, 메종글래드, 오리엔탈 호텔과 협력하고 있다. 이외에 신라면세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등 외국인 관광객의 편의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대규모 VIP 골프 관광객 유치를 계기로 제주 지역 관광업계 역시 활기를 띠게 될 전망이다.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골프장 뿐 아니라 호텔, 면세점, 다이닝, 관광 등을 이용하는 VIP 외국인 관광객의 1인당 소비 규모를 약 670만원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3,000여명 방문 시 발생되는 총 경제적 가치는 약 200억원대로 추정하고 있다. 지난해 겨울 하이난에서 개최한 행사에서는 5,400명의 멤버십 회원이 참여해 지역에 위치한 24개 제휴 골프장에서 누적 라운딩 횟수 4만 4천회, 호텔 예약건수 5,200여건을 기록하는 등 하이난 겨울시즌 골프 여행을 홍보하며 큰 경제적 효과를 가져왔다.

이번 제주 프로젝트 골프 행사를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퍼시픽링스 코리아 여인창 대표는 ‘멤버십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골프여행 상품 및 서비스는 회원들이 누려야하는 핵심적인 권리여야 하며 멤버십의 특별한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제주 관광 산업의 질적 성장을 위해 골프 뿐 아니라 다양한 테마를 갖춘 토탈 케어 골프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 멤버십(PLI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은 전 세계 685여개(5월 14일 기준)의 제휴 골프장을 그린피 60달러(18홀 기준)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 라운드는 물론 항공, 호텔, 관광 등 원스톱 토탈 케어 여행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 멤버십의 입회비는 전세계 공통으로 1인 기준 2만 3천 800불, 연회비는 500불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acificlinks.co.kr) 또는 전화(1522-164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