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두다다쿵’ 공연과 레인보우 캔디 랠리 등 푸짐한 행사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정형석)은 어린이날인 5월5일(토)과 6일(일) 이틀에 걸쳐 어린이날 축제 ‘두다다쿵과 함께 하는 렛츠런 캔디런’를 개최한다.

매년 어린이날이면 다채로운 행사로 도내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했던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올해는 인기 국산 애니메이션 ‘두다다쿵’을 테마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한 것.

EBS에서 방영됐던 ‘두다다쿵’은 귀여운 꼬마 탐험가 ‘다다’가 두더지 ‘두다’ 등 동물 친구들과 즐거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인데, 이번 어린이날 축제에서는 뮤지컬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캐릭터들의 퍼레이드 및 포토 타임도 열릴 예정이다.

행사장 곳곳에서 체험과 놀이를 하고 알록달록 캔디를 모으는 ‘레인보우 캔디 랠리’도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선물보따리 속에 다양한 종류의 캔디를 모아 스탬프를 받아오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로봇댄스 공연, 드론 체험, 텐트 만화영화 극장, 에어 바운스 놀이터, 클레이 비누 만들기, 말 모양 쿠키 만들기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며, 이색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거리도 함께 열려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렛츠런파크 제주는 어린이날 축제를 맞아 어린이날 당일인 5일(토)은 무료입장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